천안아산환경운동연합 > 주요활동 > 활동소식 > 전국환경교육한마당에 다녀왔습니다

활동소식

전국환경교육한마당에 다녀왔습니다

2016환경한마당 해설자대회 해설자대회 해설자대회 동아리사례발표 폐회식-시상

(일부 대회 준비로 인해 많은 사진을 찍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자원봉사자 안유빈 입니다. 2016년 홍성에서 개최된 한국환경교육한마당에 다녀왔습니다.

공주대학교 환경교육과 학생들과 함께 주요 스태프로 일하며 행사 준비를 도왔습니다. 둘째날에 김인식, 박혜진 간사님도 오셔서 접수 진행을 도와주셨습니다.

처음엔 커다란 규모의 행사에 부담이 되었고 정신도 없어 옆에서 선생님들을 잘 도와드릴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습니다.

모르는 것도 많았고 중간에 작은 실수도 있었지만 진행에 커다란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이번 환경교육한마당에는 정말 수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전국 단위인만큼 부스와 대회가 다양해 재밌었습니다. 참가자 분들이 3일 동안 알찬 시간을 보내고 가신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척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땀을 흘리며 이번 교육 한마당을 준비해주신 주최 측 관계자 및 직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다들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천안아산환경운동연합

생명과 평화의 가치를 실현하고, 환경적으로 건전한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동하는 환경단체입니다.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회원들의 회비로 운영되는 비영리 시민단체입니다.

활동소식의 최신글

답글 남기기